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HELLO 2020!

2019년이 지고 어느덧 2020년의 해가 밝았어요!

2019년이 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새로운 해가 시작되었네요.

여러분의 2019년은 어떠셨을지 궁금하네요. 어떠셨나요? 보람찬 한 해였길 바랍니다.  :)

저에게 2019년은 참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직장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막심했고, 그로 인해 심신이 많이 망가졌죠.

연애도 사실은 여러모로 순탄치가 않았고, 친구와도 삐걱대기도 했어요.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심신이 짓눌리니 몸이 더 견디질 못하고 병이 났고, 그 덕에 입원과 수술도 했습니다.

참 여러모로 정신이 없고 힘들었어요.

그래도 그렇게 날 힘들게 하고 들들 볶던 2019년이 이대로 이렇게 안 좋은 해로 기억되려나 했는데,

다행히 훈훈한 결말의 마무리를 선물 받았어요.

너무 힘들었고 고생했지만, 한편으론 큰 선물을 받은 의미 있는 해로 기억될 것 같아요.

 

친구들과 연말파티로 파티룸에서 꾸민 포토월

 

 

2020년 계획들은 세우셨나요?

전 2020년 제게 생긴 가장 큰 변화는 블로그와 유튜브의 시작인 만큼,

제대로 자리를 잡고 안정적으로 탄탄하게 성장시키는 게 가장 큰 목표입니다.

긴 시간 장롱으로 계셨던 제 운전면허증도 다시 활성화 시키려구요.

1월 내에 운전 연수를 다시 받아서 운전도 열심히 연습할겁니다.

제가 그동안 하던 공부가 4월이면 모두 마무리가 되어서, 4월까진 하던 일을 마무리 하는데에 집중하려구요.

4월부턴 본격적으로 동물행동교정사를 준비하며 열심히 공부할 예정입니다.

4월부터 공부하는 프로그램들이 다 영어로 이루어져 있는 프로그램이라 영어에 익숙해져야 해서 영어공부도 열심히 해야 해요.

열심히 공부하면서도 저는 연애도 성실히 하고, 여행도 틈틈이 다니고, 또 미디 공부도 계속 꾸준하게 할 예정이랍니다.

또 운동 꾸준히 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춤을 제대로 배우는 게 올해의 목표예요. ᄒᄒ

이 모든 걸 다 하려면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것 같죠....?

근데 제 몸과 손의 개수를 늘리진 못하니 더더욱 열심히 부지런하게 살아야겠어요!

그리고 우리 두 딸 나리 달래와 임모 막둥이까지 잘 돌보려면 더욱 몸이 남아나질 않겠어요..ㅎㅎ

이 모든 다양한 과정들과 제 일상을 낱낱이 담은 브이로그를 유튜브에 기록하고, 일지를 블로그를 통해 기록할 예정이에요.

그래서 저의 유튜브와 블로그는 제게 다이어리와도 같은 소중한 존재랍니다!

 

제 일상 기록 브이로그 : 레아의 레알 평범한 하루

https://www.youtube.com/channel/UC2LUYPP1kiNXooc_WRXmSDw?%5C=

 

레아의 레알 평범한 하루

안녕하세요, 레아입니다. 저의 평범한 일상과 일상 속 생각들을 함께해요 :)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고 따뜻한 이야기도 나누며 소통하고싶어요 :) 앞으로 무럭무럭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요!

www.youtube.com

 

댕댕이 브이로그 : 러블리 발바리

https://www.youtube.com/channel/UCci3WnlSZ2-7NdsZzb4eCYg

 

LovelyBalbary러블리발바리

안녕하세요, 러블리 발바리 "나리" 와 "달래"의 다이어리입니다! 나리와 달래의 VLOG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우리 나리와 달래는 2013년 1월에 주차장에서 태어나 개장수에게 팔려가기 직전 구조되었고, 그 해 3월 31일 제게 입양됐습니다. 유기견 카페를 통...

www.youtube.com

블로그에선 글의 한계가 있어 더 담을 수가 없는 저와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영상으로 기록할 예정이에요 :)

더 다양한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채널 검색하셔서 구독과 알림 설정해주세요!

 

앞으로 많이 많이 응원해주시고 또 지켜봐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