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자기개발/소방안전관리자

소방안전관리자 신청 방법, 교육 안내

소방안전관리자 교육은 코시국과 상관없이 잘 진행되고있습니다!

ZOOM을 활용한 온라인 강의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니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을 준비중인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신청해보세요!

 

2급 소방안전관리자는 수강 비용이 16만원이며 학점은행제에서 인정되는 학점은 6학점입니다!

 

 

1급 소방안전관리자는 수강 비용이 20만원이며 학점은행제에서 인정되는 학점은 8학점이에요.

 

온라인으로 수강이 가능해진 덕분에 거리로 인한 장소 제약없이 편하게 수강하실 수 있어 더욱 좋아진 것 같아요!

제가 다녔을때만 하더라도...

출근길 지옥철을 타고 소방안전원까지 가서 수업을 들어야해서 더 고되고 밥도 어디서 먹나 고민하고 그랬어요ㅠㅠ

코시국 덕분에(?) 오히려 덜 수고스럽게 교육이 가능해졌으니 더욱 유리할 것 같네요!

상대평가가 아니고 절대평가인 만큼 수업이 끝난 후 함께 복습을 하는 줌 스터디를 만들어 운영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혹시나 줌 스터디원을 모집하신다면 댓글에 홍보하셔도 됩니다 :)

 

아무튼, 여전히 제 블로그는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을 공부하는 많은 분들께서 꾸준히 찾아와주시고 계세요!

사실 제가 그동안 블로그를 신경쓰지 못하고 방치해두느라 댓글도 확인을 못했어요ㅠㅠ

며칠전 친구가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을 딸 계획이라고 이야기해줘서 블로그를 다시 들어오게됐네요!

제 친구도 제 요점정리와 함께 한번에 딱! 통과하길 응원해주세요!!ㅎㅎ

 

모두들 코시국에도 열심히 앞을 향해 달려나가시는 모습 너무 멋지고 응원합니다!

몸 건강하시고, 이번주도 행복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