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자기개발/소방안전관리자

소방안전관리자 1급, 2급 강습 교육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온 레아입니다.ㅎㅎ 그동안 제가 블로그를 챙기지 못했네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꾸준하게 많은 분들께서 다녀가주셨어요!

 

많은 분들께서 이 어려운 시국임에도 정말 열심히 노력하시고 공부하고 계시다는걸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사실 더이상 소방안전관리자에 대한 글을 추가적으로는 올릴 계획이 없었는데,

 

요즘 같은 때에 열심히 공부하시는 여러분을 위해 제가 다시 한번 조사를 해왔습니다.ㅎㅎ

 

제가 이전에 올해부터 학점인정이 바뀐다고 말씀드렸었죠?

 

다시 알아보니 올해까진 작년 학점인증기준 그대로 적용하고, 내년부터는 확실히 바뀐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우연히 제 지인분도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을 준비하시는걸 알고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요즘 강습교육 수강신청이 하늘의 별따기라면서요 여러분ㅠㅠㅠ

 

흡사 조지킬 티켓팅이 떠올랐다 하시던데...... ㄷㄷ

 

그래서 아직 수강신청에 실패하셨지만 지금 미리 미리 제 블로그 글을 통해 공부하고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 일정을 가지고 왔어요!

 

 

소방안전관리자 2급 교육일정

2급은 9월 16일(수) 14시 (오후2시)에 수강신청 열린다고 합니다!

 

 

소방안전관리자 1급 교육일정

 

 

1급은 9월 16일(수) 오전 9시에 수강신청 열린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교육 접수와 시험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근데 제 글로 재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도 분명 계실 것 같더라구요!

 

재시험 일정을 빼놓으면 섭섭하시죠?

 

 

이제 그러면 재시험 일정을 알아볼까요?

 

소방안전관리자 2급 재시험 일정
소방안전관리자 1급 재시험 일정

 

 

 


 

참고로 모든 일정은 다 언제든 불시에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미리 대비하고 수강신청에 성공도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면 너무 기운이 쭈욱 빠질 것 같아요...ㅠㅠ

 

그렇지만 그만큼 더 공부할 시간이 생겼다!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긍정적인 생각은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잖아요?!ㅎㅎ

 


처음 글을 올렸던 당시 합격후기가 정말 많이 달렸었는데요! 코로나로 중단되었다가 다시 재개된 후로도 다시 합격후기가 올라온답니다!

 

 

그동안 정말 꾸준히 댓글에 합격 후기들을 달아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아아ㅠㅠㅠㅠ

 

가끔 뜨는 댓글 알림에 어찌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던지....

 

이 맛에 다들 베풀고 사는구나 싶더라니까요ㅎㅎ..

 

아무리 얼굴도 모르고 나이도 모르지만... 심지어 그저 온라인 상의 스쳐지나가는 인연일지라도...

 

여러분의 합격소식은 저도 정말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힘이 되곤 한답니다!

 

 

혹시나 시간에 치여 당장은 깜박하고 지나치셨더라도, 언젠가 문득 제 블로그가 생각난다면...

 

꼭! 뒤늦은 합격 후기라도 부탁드려요 :)  정말 정말 기분이 좋답니다ㅎㅎ

 

그럼 이만 저는 줄이도록 할게요!

 

이제는 자주, 일상적인 글을 많이 써보려고 해요!

 

꼭 소방안전관리자 글이 아니더라도 반갑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모두들 무탈하시고 건강하시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D

 

 

 

 

 

 

 

자료 출처: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