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소소한 먹거리

잠실에 아지트 하나 마련하세요 :) 잠실 맛집 [사연식탁]

안녕하세요, 레아입니다!

 

누구나 나만의 아지트 하나씩은 만들고 싶은 로망이 있죠?

특히나 절친과의 추억의 장소, 애인과의 추억의 장소를 찜꽁해두고 싶은 로망이 있는 분들!

이곳을 강! 추! 합니다!!

 

굉장히 프라이빗하고, 감성적인 공간이에요 :)

 

잠실 주택가 내에 위치하고있어서 아는 사람 아니면 못가는 곳이랍니다!

 

저는 작년 말 저희 아빠 생신때 처음으로 갔는데요,

남자친구가 고맙게도 이렇게 좋은 장소를 알아봐줘서 새로운 아지트가 생겼어요!

 

12월 아빠 생신, 2월 제 생일, 그리고 얼마전

오랜만에 서울에 올라오신 어머님과의 식사까지

벌써 총 세번이나 다녀왔답니다.ㅎㅎ

 

이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사전에 연락드려서 예약을 해야하고, 한타임에 한테이블씩 받으시는 것 같아요!

시간을 최대한 안겹치도록 스케줄을 관리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더욱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 속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원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문 바로 앞이 주차공간이어서

주차된 차가 있다면 더욱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문 앞에 꾸며져있는 공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요

제가 세번을 가놓고도 사실 사직 찍을 생각을 미처 못하고 그저 열심히 먹고만 와서

사실 인스타용 인증샷 밖엔 없네요ㅠㅠ

 

문 옆에 있는 사연식탁 문패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신 내부 데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신 내부 데코 2

 

조명도 이쁘고, 엄첨 갬성 갬성 하답니다!

 

사실 제가 정말 열심히 먹고 분위기만 심취하고 와서

정.말. 사진을 안찍었더라구요 ㅠㅠㅠ

3번을 갔으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긴 꼭 소개하고싶어서

사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글을 올립니다!

 

이제 대망의 요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저와 포크에 붙여주시는 감동의 쪽지!

음식에 앞서 이게 대망의 포인트입니다!

 

예약하실때에 주인공 이름을 미리 셰프님께 말씀해주시면

이렇게 생일이면 생일 주인공에 맞춰 작성해주시고,

연인간의 소중한 추억이면 또 그에 맞춰 준비해주신답니당ㅎㅎ

 

쪽지를 다 모아서 기념 샷을 찍어놨어요ㅎㅎ

 

이제 진짜 음식!!


이게 대표 메뉴인 명란파스타!

이건 처음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인데, 빨리 먹겠다는 다급한 손놀림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차돌 날치알 부추쌈

엄청 매력있는 메뉴에요!

먹을수록 중독돼서 나중엔 어느새 빈그릇 긁으면서 냠냠 하고 있어요...

 

버섯 들어간 크림 파스타

이건 사실 메뉴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요ㅠㅠ

버섯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버섯과 함께 듬뿍 듬뿍 소스 묻혀 먹는게 포인트!!

 

디저트 샐러드

디저트로 먹은 샐러드!

배가 너무 불러서 다 먹진 못하고 나왔었네요

 

나쵸 느낌의 가지 튀김 요리

이건 가지요리인데, 메뉴엔 없는 요리인데

저희 엄마가 가지를 워낙 좋아하셔서 따로 준비해주신 요리에요!

 

메뉴에 없는 요리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닭가슴살 파스타

닭가슴살 파스타에요! 넘 맛있어요ㅎㅎ

 

성게알 미역국

이건 정말 감동이었던!!

제 생일때 깜짝 서비스로 미역국을 준비해주셔서 넘 감동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

재방문이라 기억해주시고 챙겨주신 것 같아요 ㅎㅎ 넘 감사합니다 셰프님!!

 

통삼겹 바질 파스타!

 

바질 파스타에요!

바질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셰프님께서 걱정하셨는데 ㅎㅎ

전 그런거 안통해요 ㅎㅎ 다 맛있는걸요??

 

가장 사랑하는 소고기 스튜

 

제가 가장 애정하는 메뉴!!!

처음 갔을때 완전 반해서 이후 두번 다 무조건 주문했습니다!!!

 

소고기 스튜에요!

이거 무조건 필수! 매콤하고 뜨끈하니 넘 맛있어요!!!

이거 제가 먹고나면 이미 설겆이를 한채로 드려서 넘 수월하실거에요 아마 ㅎㅎ.........

 

대표 메뉴 중에도 대표! 양갈비 스테이크 ㅎㅎ

양갈비에요! 부드러운 양갈비와 저 하얀 감자소스의 조합이 아주 예술입니다 ㅠㅠㅠㅠ

정말 맛있어요!!!

이것도 3번중에 3번 다 먹었네요 ㅎㅎ

 

 

지금까지 사연식탁에서 먹어본 메뉴들이에요!

앞으로는 또 어떤 메뉴들을 더 시도할지 기대가 됩니당ㅎㅎ

 

여러분도 잠실에 들르실때,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을때,

혹은 새로운 특별한 인연을 소중한 인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을때

 

송리단길 맛집, 잠실의 [사연식탁] 강력히 추천합니다!

 

 


 

 

 

[사연식탁 주소] : http://naver.me/GHmas3Xs

 

사연식탁 : 네이버

리뷰 34 · 평일 14:00 - 24:00, 선예약제입니다, 방문전에 미리연락주세요☺️,일요일 00:00 - 24:00, 일요일 조율예약 or 휴무 연락주세요

store.naver.com

 

 

* 제 돈으로 제가 직접 경험하고 진심으로 추천하는 글입니다!